[사진]베스티 다혜,'넘치는 볼륨감'

[사진]베스티 다혜,'넘치는 볼륨감'

2014.08.25. 오후 8: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사진]베스티 다혜,'넘치는 볼륨감'_이미지
AD


[OSEN=목동, 김경섭 기자] 25일 오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다문화 가정과 넥센히어로즈가 함께하는 한국프로야구은퇴선수협회(이하 한은회)-연예인 올스타 자선 야구경기', 그룹 베스티 다혜가 야구장을 찾아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자선 야구경기는 넥센 구단 및 프로야구 은퇴선수들과 연예인들이 야구 경기를 통해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면서 우리 사회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주고 사회 일원으로서 자부심을 갖게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한은회의 주요 선수로는 이종범, 송유석, 조규제, 조웅천, 최상덕, 이대진, 최태원, 최익성, 전근표, 동봉철 등 30여명의 쟁쟁한 은퇴 선수들이 포함돼 있다.

연예인 올스타 팀은 이근희, 이봉원, 조연우, 오지호, 송창의, 김명수, 이세준, 노현태, 이병진, 강성진, 이동윤, 문세윤, 강성범, 한민관, 조빈, 고유진, 이정수 등 12개 연예인 팀 총 300여명 중에서 선발했다.

한편 경기는 9회를 기준으로 하되 2시간 30분의 시간제한을 두었으며, 경기력 차이를 고려해 한은회와 연예인 올스타 선수들을 섞어 팀을 구성하여 진행됐다./greenfield@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