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뇌섹남 알렉스, ‘여행말고 미행’에서 여행 꿀팁 아낌없이 전수
뇌섹남 알렉스, ‘여행말고 미행’에서 여행 꿀팁 아낌없이 전수
Posted : 2018-01-05
모델 알렉스가 '여행 말고 美행'에 출연해 당일치기 일본 투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플러스 '여행 말고 美행’에서 모델 알렉스는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뇌섹남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절친 모델 황현주와 함께 방송 아이템을 상의한 후 당일치기 일본 여행을 떠났다. 알렉스는 해외 여행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노하우는 물론, 현지 이동 방법 등 다양한 팁을 보여줬다. 이어 그는 현지에서 검증된 맛집과 쇼핑팁까지 전수하며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했다.

알렉스는 YG 케이플러스 전속 모델로, 세계적인 명성의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 출신의 뇌섹남으로 알려졌다. 패션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으로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데뷔 이후 처음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추게 된 알렉스의 화려한 스펙 또한 눈길을 끌었다. 국내에서 데뷔하기 전 미국 에이전시에서 모델 활동을 했던 경험은 물론, 세계적인 명성의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 출신의 수재였다는 반전 스펙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

제공=YG 케이플러스 윤선경, 사진=SBS플러스 '여행 말고 美행’ 화면 캡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