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2018 유망주는 나야나! 권현빈,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전달
2018 유망주는 나야나! 권현빈,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전달
Posted : 2017-12-28
권현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2018~가즈아~!’ 특집에 권현빈이 출연해 귀여운 애교와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뽐냈다. 방송에서는 그는 이정재와 유아인의 특징을 정확하게 살린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 또 펜싱을 했다고 밝힌 그는, 펜싱 시범 도중 귀엽게 미끄러지며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며 예능 치트키로 급 부상했다.

권현빈은 “’2018 유망주 Pick’ 특집에 출연하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많이 부족한데 MC분들과 스태프분들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새해에는 끊임없이 도전하며 더욱 열심히 하는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라디오스타에 또 출연하고 싶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YG 케이플러스 모델 겸 JBJ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권현빈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얼굴을 알리며, 이어 MBC 드라마 ‘보그맘’, 웹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올해 팔로워 수가 가장 급격히 증가한 대한민국 스타로 영광의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권현빈은 예능 프로그램 '착하게 살자'에 출연해 또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윤선경, 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