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GOT7 잭슨 "예능 뿐만 아니라 음악 많이 들려드릴 것"

[Y현장]GOT7 잭슨 "예능 뿐만 아니라 음악 많이 들려드릴 것"

2018.09.17. 오후 4: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GOT7 잭슨 "예능 뿐만 아니라 음악 많이 들려드릴 것"
AD
그룹 '갓세븐(GOT7)'의 잭슨이 새 앨범에 솔로곡을 수록한 소감을 전했다.

그룹 GOT7이 17일 오후 3시 서울 서초구 반포동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YOU'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정규 3집에는 GOT7 멤버 전원의 솔로곡이 수록된 것이 특징. 멤버들은 한 명씩 차례로 나와 각자의 독창적인 색깔을 담은 솔로곡에 대해 소개했다. 잭슨은 첫 순서로 등장했다.

잭슨은 솔로곡 'Made it'에 대해 "우리 시대의 자신감과 열정을 표현하고 싶었다. 청춘이기 때문에 많은 것에 대해 도전할 수 있는 여유가 있는게 무기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제가 한국에서 예능은 많이 했는데, (상대적으로) 음악하는 모습은 많이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다. 이번 기회를 통해 작사, 작곡, 편곡한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게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이다. 가사는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고 솔직하게 표현했다.

GOT7은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인다. '럴러바이'를 포함한 새 앨범 전곡 음원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 = YTN Star 김태욱 기자 (twk557@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