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오마이걸, 오늘(10일) 컴백…신곡 '불꽃놀이' 마지막 티저 눈길
오마이걸, 오늘(10일) 컴백…신곡 '불꽃놀이' 마지막 티저 눈길
Posted : 2018-09-10 10:58
걸그룹 오마이걸이 신곡 '불꽃놀이'의 마지막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마이걸은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Remember me'의 신곡 '불꽃놀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마치 화려한 파티에 참석할 것 같은 블링블링한 의상을 입고, 신비로우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티저 속에는 그동안 공개된 적이 없는 신곡의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돼 눈길을끌었다.

티저 중반에 광활한 우주 속에 의문의 물체가 등장, 어떤 스토리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실릴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으로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로 기대를 모았던 오마이걸이 이번 신보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주목된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WM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