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톰 하디의 '베놈', 10월 3일 개봉 확정
"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톰 하디의 '베놈', 10월 3일 개봉 확정
Posted : 2018-09-03 11:22
영화 '베놈'이 개봉일을 확정 짓고,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했다.

3일 배급사 소니 픽쳐스는 "'베놈'이 10월 3일 국내 개봉한다"고 밝혔다.

'베놈'(감독 루벤 플레셔)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톰 하디)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날 처음 공개된 시놉시스는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던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이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을 쫒던 중 심비오트와의 만나는 과정을 풀어내 흥미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예고한다. 특히 영화는 그간의 전형적인 히어로 장르가 아닌, 빌런 히어로 탄생기를 다룬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에디 브록은 알 수 없는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되면서 또 다른 정체성 베놈과의 만난다.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과 강렬하고 압도적인 힘을 가진 베놈의 공생이 어떤 고뇌와 갈등을 낳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소니픽쳐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