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동상이몽2' 한고은 "첫 리얼리티 떨려..예쁘게 봐주셔서 감사"
'동상이몽2' 한고은 "첫 리얼리티 떨려..예쁘게 봐주셔서 감사"
Posted : 2018-08-08 10:49
배우 한고은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동상이몽2’를 통해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직후부터 다음날까지 ‘한고은’, ‘한고은 남편’ 등 관련 검색어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한고은은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을 통해 “남편과 함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이라 많이 설레고 떨렸지만, 저희 부부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동상이몽2’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한고은은 ‘동상이몽2’을 통해 ‘도도’, ‘시크’, ‘엣지’ 등 그녀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와는 달리 민낯, 잠옷, 부스스한 머리의 한고은부터 거침없는 말과 행동, 남편 앞에서만 보이는 귀요미 애교와 명품 몸매로 손꼽히는 한고은의 폭풍 먹방 등 상상할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이 공개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한고은은 최근 드라마 ‘설렘주의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