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랜선라이프' 밴쯔 신개념 라면 먹방에 이영자도 '동공지진'
'랜선라이프' 밴쯔 신개념 라면 먹방에 이영자도 '동공지진'
Posted : 2018-07-13 14:01
먹방의 신(神) 밴쯔가 ‘족장피’(족발+양장피)에 이어 또 한 번 하이브리드 신개념 먹방을 선보인다.

1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밴쯔가 라면 먹방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키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저격한다.

지난 6일 첫 방송에서 족발과 양장피라는 환상의 맛을 전수하며 안방극장을 맛있게 달군 그가 이번에는 중국의 라조장으로 맛을 낸 일명 ‘라조장 샤브샤브라면’에 도전, 기막힌 맛 궁합을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어마어마한 양을 거뜬히 먹는 모습은 MC 이영자의 말을 잇지 못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김숙 역시 이영자와 밴쯔의 콜라보를 강력히 추천해 출연자들의 격한 호응을 일으켰다. 과연 먹방 대가들의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될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이날 밴쯔가 소개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메뉴인 라조장과 라면의 이색 조합은 먹방 대모 이영자의 동공을 흔들리게 만듦은 물론 출연진들도 강한 호기심을 느끼게 했다.

이에 이영자의 넋을 놓게 만든 밴쯔의 라면 먹방은 어떤 모습일지 13일 밤 9시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