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해품달' 이민호→이태리 활동명 변경...스타하우스와 전속계약
'해품달' 이민호→이태리 활동명 변경...스타하우스와 전속계약
Posted : 2018-06-14 14:29
배우 이민호가 이태리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태리는 14일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활동명을 변경한 이유에 대해 "주변에서도 많은 의견을 주었고, 스스로 수년간 고민해 왔던 부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태리라는 부모님이 정해 주신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됐다. 좋은 연기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이태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태리는 타고난 감각과 강한 내실의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스스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귀감이 되는 배우이다.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많은 무한대의 가능성을 지닌 배우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이태리의 연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역 배우 출신인 이태리는 '순풍산부인과'에서 정배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성인이 된 후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대풍수' '옥탑방 왕세자'와 영화 '시간이탈자' '여곡성'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한국 드라마 최초로 컬링을 소재로 한 장대운 감독의 '못말리는 컬링부' 촬영을 마쳤다. 중국 영화 '미스터리 파이터'(Mystery Fighter) 개봉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더 비터스윗'(The Bitter Sweet)도 싱가폴, 대만, 중국 등으로 개봉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