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신수지 "장현승과 열애, 인정하기로 미리 합의"

'라디오스타' 신수지 "장현승과 열애, 인정하기로 미리 합의"

2018.04.12. 오전 09: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라디오스타' 신수지 "장현승과 열애, 인정하기로 미리 합의"
AD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출신 프로 볼러 신수지와 그룹 비스트 출신 장현승의 열애설 비화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신수지를 비롯, 요리연구가 이혜정, 방송인 홍진호,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신수지는 연인 장현승과의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앞서 지난 1월 신수지와 장현승은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힌 바 있다.

신수지는 장현승과 볼링이란 공통분모로 친해졌다고 밝히며 "볼링장에 다니는 측근이 열애 사실을 기자에게 이야기한 것 같다"면서 "연애 4개월 만에 들키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수지는 "볼링장에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눈에 띌 수밖에 없다. 만약 열애설이 나면 인정하기로 미리 (장현승과) 이야기했다"면서 "열애 인정을 0.1초 만에 한 거 같다"라고 말했다.

신수지는 장현승과의 연애 이야기 뿐만 아니라 볼링에 대해 애정을 드러내며 볼링 마니아로 유명한 배우 김수현과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신수지는 2008 베이징 올림픽,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등 한국 리듬체조를 부흥시키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신수지는 2011년 현역 은퇴 후 현재 프로 볼러로서 새로운 선수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한국여성 스포츠회 이사직도 맡고 있다. 장현승은 2009년 비스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2016년 팀에서 탈퇴한 장현승은 지난해 7월 솔로 가수로서 싱글 '홈'(HOME)을 발표한 바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