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하룻밤만' 스페인 ★커플 만난 이태곤X김종민 "가족 더 대박"
 '하룻밤만' 스페인 ★커플 만난 이태곤X김종민 "가족 더 대박"
Posted : 2018-03-13 16:45
배우 이태곤과 가수 김종민이 '하룻밤만 재워줘'를 통해 세계 최고의 학자 집안과 인연을 맺었다.

지난 주 방송된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박덕선, 김정우PD, 장희정 작가)방송 말미에는 스페인의 한 식당에서 하룻밤 신세 질 주민을 물색하던 이태곤과 김종민이 우연히 현지 톱스타 커플과 만나 눈길을 모았다.

이와 관련해 '하룻밤만 재워줘' 김정우 PD는 13일 YTN star에 "김종민이 식당을 둘러보던 중 손님들 중 유독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는 커플을 발견, 직접 준비한 대화 수첩까지 동원하며 열심히 대화를 이어나갔다. 먼저 자신의 신분을 밝힌 김종민과 이태곤은 눈앞의 커플 손님이 스페인의 현지 톱배우 커플이란 사실을 알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하룻밤만' 스페인 ★커플 만난 이태곤X김종민 "가족 더 대박"

[스페인 영화감독 겸 여배우 에이나 클로테트(왼쪽), 보나벤투라 클로테트 박사]

알보고니 이 커플은 스페인 각종 영화제를 석권한 배우 마크 클로테트와 여배우 나탈리아 산체스였다. 마크의 여동생 에이나 클로테트 역시 직접 영화까지 제작할 정도로 현지에서 인정받는 톱 여배우다. 같은 배우, 연예인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이태곤 김종민에게 마크 커플은자신만의 특별한 가족 이야기를 공개했다고 한다.

김 PD는 "이게 끝이 아니었다. 마크 클로테트의 아버지 또한 범상치 않은 인물이었는데, 바로 세계 에이즈 백신인 HIV 연구계에서 손꼽히는 보나벤투라 클로테트 박사였던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보나벤투라 클로테트 박사는 국제 과학 저널에 800개 이상의 논물을 발표한 권위자로, 스페인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전 국민적인 명사다. 용기 내어 건넨 말 한마디로 이태곤과 김종민이 스페인에서 역대급 인연을 만난 셈.

기적 같은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이 과연 특별한 하룻밤에 성공했을지,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하룻밤만 재워줘'에서 공개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K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