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결혼까지 가즈아!"…전현무, 홀로 방송에서도 '한혜진♥'

[Y이슈] "결혼까지 가즈아!"…전현무, 홀로 방송에서도 '한혜진♥'

2018.03.06. 오전 09: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결혼까지 가즈아!"…전현무, 홀로 방송에서도 '한혜진♥'
AD
나홀로 방송에서도 한혜진을 향한 사랑은 숨겨지지 않았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에서는 한혜진과의 열애설 보도 당일, 녹화장에 모습을 드러낸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명수는 일일 리포터를 자청하며 전현무에게 "열애 소감이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일단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직접 열애를 밝혀 다른 MC들의 축하를 받았다.

전현무는 "비밀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한혜진이 숨겨지지 않는다. 너무 크다. 어깨동무를 하려고 하다가 어깻죽지가 찢어질 뻔 했다"며 특유의 너스레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일 전현무는 연인 한혜진과 함께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멤버들에게 러브스토리를 들려준 바 있다. 방송이었지만 숨길 수 없었던 '겸둥이' 한혜진을 향한 전현무의 마음은 연인이 없는 자리에서도 여전했다.

전현무는 "한혜진에게 영상 편지라도 띄우라"는 박명수의 요구에 "한혜진이 공개 연애에 많이 불안해한다. 아까도 통화를 했지만 걱정하지 말고 자유롭게 예쁘게 만났으면 좋겠다"며 "그동안 숨어서 연애하기 힘들었는데 이젠 대놓고 팔짱 끼고 다니자"며 애정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또 "잘 만나서 결혼까지 가자!"는 출연진들의 축하 건배사에 "가즈아!"를 외쳐 눈길을 끌었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출처 = tvN '우리가 남이가' 영상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