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태연, '겨울나무' 스페셜 비디오 공개…팬 사랑 보답
태연, '겨울나무' 스페셜 비디오 공개…팬 사랑 보답
Posted : 2018-01-13 09:11
가수 태연이 '겨울나무(I'm all ears)' 스페셜 비디오를 선보였다.

태연은 오늘(13일) 새벽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겨울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수록곡 '겨울나무(I'm all ears)' 스페셜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비디오는 겨울 앨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히 제작했다. 영상에는 태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겨울나무'는 현대인들을 거친 추위 속에 버티고 있는 한 그루의 나무에 빗대어, 말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밤새 들어주겠다는 내용을 담은 위로송이자, 언제나 묵묵히 곁을 지켜주고 있는 팬들을 위한 팬송이다.

한편 태연은 지난달 총 8트랙으로 구성된 겨울 앨범을 발표, 타이틀곡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로 각종 음원, 음반차트 1위에 오르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12월 22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솔로 콘서트 'TAEYEON SPECIAL LIVE "The Magic of Christmas Time"' 역시 성황리에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