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엄정화, '딜루젼' 프리뷰 공개 "함께 해준 멋진 효리 고마워"
엄정화, '딜루젼' 프리뷰 공개 "함께 해준 멋진 효리 고마워"
Posted : 2017-12-08 09:18
가수 엄정화와 이효리의 듀엣곡으로 화제를 모은 '딜루젼(Delusion)'이 베일을 벗었다.

엄정화 10집 정규 앨범 제작을 맡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엄정화 10집 정규앨범 파트2의 수록곡인 '딜루젼'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짧은 프리뷰 만으로도 두 사람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귀에 꽂히는 빠른 비트와 그 속에서 주고 받는 엄정화와 이효리의 목소리가 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딜루젼'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 등 다수 히트곡에서 호흡을 맞춘 이민수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엄정화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두개의 자아가 거울을 보듯 대화를 나누는 내용으로 곡을 듣자마자 이효리밖에 떠오르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무대에서 과감하고 멋지고 아름다운 이효리와 대화하고 싶었다. 흔쾌히 함께 해준 멋진 효리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한다"고 작업 소감을 밝혔다.

앞서 엄정화는 타이틀곡 '엔딩 크레딧(Ending Credit)' 뮤직비디오 프리뷰를 공개한 데 이어 이효리와의 듀엣곡 '딜루젼' 프리뷰까지 공개하며 다음 주로 다가온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엔딩 크레딧'은 프라이머리, 수란이 작곡하고 행주, 프라이머리가 작사한 레트로 신스팝 장르로, 엄정화는 이번에 '레트로 퀸'으로 변신해 한 편의 뮤지컬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안무는 선미의 '가시나', '24시간이 모자라' 등 예술적인 퍼포먼스 연출로 유명한 리아킴이 구성했다.

한편 엄정화 10집 정규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은 지난해 파트 1(첫 번째 꿈)과 올해 파트 2(두 번째 꿈)로 나눠서 선보인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