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라그나로크', 개봉 7일 만에 250만 관객 돌파.. 흥행 질주

'토르: 라그나로크', 개봉 7일 만에 250만 관객 돌파.. 흥행 질주

2017.11.01. 오전 09: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토르: 라그나로크', 개봉 7일 만에 250만 관객 돌파.. 흥행 질주
AD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250만 관객을 돌파,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토르: 라그나로크'가 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 7일 만에 누적 관객수 250만 명을 돌파하며 7일 연속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CGV 예매 통계에 따르면 '토르: 라그나로크'는 개봉 2주차임에도 실관람객 평점인 골든 에그 지수 98%를 유지하고 있다. 무엇보다 작품은 OST, 스토리, 배우의 연기, 영상미 등에서 모두 고른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토르: 라그나로크'는 로튼 토마토에서도 신선도 96%를 기록해 '아이언맨3', '스파이더맨: 홈커밍' 등을 제치고 마블 영화 최상위 호평 지수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호평에 힘입어 '토르: 라그나로크'는 최대 영화 시장인 미국, 중국 개봉 전 이미 전 세계 수익 1억 달러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흥행 돌풍에 이어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다.

YTN Star 조현주 기자 (jhjdhe@ytnplus.co.kr)
[사진출처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