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컴백 D-day…신곡 기대 포인트 셋

하이라이트, 컴백 D-day…신곡 기대 포인트 셋

2017.10.16. 오후 3: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하이라이트, 컴백 D-day…신곡 기대 포인트 셋
AD
그룹 '하이라이트'의 컴백이 코앞이다. 이번 신곡은 어느 부분에 초점을 두었을까.

하이라이트는 16일 오후 6시 데뷔 8주년 기념&두 번째 미니앨범 'CELEBRAT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정리했다.

먼저 하이라이트의 특유의 '흥'과 '에너지 폭발'을 꼽을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3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특유의 에너지 있고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곡 '어쩔 수 없지 뭐' 또한 록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강렬한 밴드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흥을 돋울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현대 청춘을 응원하고 위로하는 메시지까지 그들의 흥 넘치는 무대를 도울 예정이다.

두 번째는 멤버들의 활약이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이번 앨범 속 '셀프 프로듀싱'을 시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용준형의 팀 '굿라이프'가 프로듀싱 한 곡 '어쩔 수 없지 뭐'를 포함, 이기광이 프로듀싱 한 'Love Like This'까지, 'CELEBRATE'의 수록곡 6곡 모두 멤버들의 손길을 탔다. 특히 일본 유명 안무가 '다디닌자'와 합을 맞춘 유쾌하면서도 그루브한 안무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았다.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는 7주년에 팬들과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덜고자 'CELEBRATE'에 애틋한 팬 사랑을 담아냈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더 많은 팬들과 축하를 하기 위해 무료 쇼케이스 개최를 결정했다. 이는 오후 8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어라운드 어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