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모델 이의수 6일 사망…소속사 측 "안타까운 선택, 애도 표한다"
모델 이의수 6일 사망…소속사 측 "안타까운 선택, 애도 표한다"
Posted : 2017-10-08 09:10
모델 이의수가 지난 6일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8일 이의수 소속사 에스팀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6일 에스팀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故 이의수 군의 갑작스러운 소식에 다시 한 번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의 뜻을 전하며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에스팀 측은 "정확한 사망 원인 등 자세한 사안은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슬픔에 잠긴 가족을 위해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악의적인 표현에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의수의 죽음은 친형에 의해 처음 알려졌다. 지난 7일 이의수의 형 이 씨는 자신의 SNS에 "내 하나뿐인 친동생 의수가 2017년 10월 6일 세상을 떠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와 함께 이 씨는 "스스로 멋있게 살아가는 줄 알았는데 얼마나 힘들었는지 이런 선택을 스스로 결정한 것 같다. 의수가 좋은 곳으로 가길 기도해달라"고 글을 남겨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올해 22살인 이의수는 2013년 신재희 F/W쇼를 통해 데뷔해 'Luxury'를 비롯한 다수의 잡지에서 활약했다. 2016년 온스타일 '데블스 런웨이' '매력티비'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다음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6일 에스팀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故 이의수 군의 갑작스러운 소식에 다시 한 번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의 뜻을 전하며,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빕니다.

故 이의수 군은 소속 모델들과도 두터운 친분을 보이며 언제나 열심히 하는 적극적이고 미래가 유망한 모델이었습니다. 최근 DJ로 또 다른 도전을 하며 역량을 발휘하고 있던 그가 개인적인 이유로 안타까운 선택을 하여 운명을 달리하였습니다.

조용히 고인의 마지막을 함께 하고 싶다는 유가족의 의사에 따라 장례식은 가족들과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며 정확한 사망 원인 등 자세한 사안은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어 슬픔에 잠긴 가족을 위해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악의적인 표현에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출처 = 이의수 인스타그램]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