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TS샴푸 새 얼굴로 발탁… 첫 여성 모델

송지효, TS샴푸 새 얼굴로 발탁… 첫 여성 모델

2017.09.07. 오전 10: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송지효, TS샴푸 새 얼굴로 발탁… 첫 여성 모델
AD
배우 송지효가 아름답고 건강한 이미지를 앞세워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의 TS샴푸 새 모델로 활약한다.

TS샴푸 측은 "송지효가 배우 성동일, 차인표에 이어 여성 모델로는 첫 번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TS샴푸는 중화권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앞두고 송지효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장기영 대표는 "송지효가 한국은 물론 중국과 대만 태국 베트남 등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점을 높이 사 이번 모델로 낙점하게 되었다"며 "TS샴푸가 남성 모델들 위주로 홍보하다보니 남성 전용 샴푸로 오인하는 경우도 있었다. 이에 여성 모델을 기용함으로써 TS샴푸의 사용층을 다변화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송지효의 밝고 생기있는 모습과 TS샴푸가 추구하고 있는 이미지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TS샴푸도 중국과 동남아에서도 인기를 구가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원년 멤버이자 솔직 당당한 성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송지효는 중화권 대표 SNS인 웨이보의 팔로워를 480만명(17일 기준)을 보유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역시 오픈 3개월 만에 38만 명을 돌파하는가 하면 현지 방송 및 작품에도 출연하는 등 인기를 탄탄히 굳혔다.

TS샴푸는 2014년 GS홈쇼핑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2017년 현재까지 1200억원의 매출과 135회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최근 100만명 이상의 고객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섰다.

YTN Star 조현주 기자
[사진출처 = 탈모닷컴㈜]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