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첫 무대 공개…두 번째 일일 교사 방문

'아이돌학교', 첫 무대 공개…두 번째 일일 교사 방문

2017.07.27. 오후 4: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아이돌학교', 첫 무대 공개…두 번째 일일 교사 방문
AD
'아이돌학교'에 가수 솔비에 이어 두 번째 일일 교사가 등장한다. 학생들의 첫 무대도 펼쳐진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 2회에서는 학교 생활 3주차에 접어든 학생들의 입학 후 첫 무대가 공개된다.

학생들은 교실과 체육관을 오가며 수업에 열중하던 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학생들은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콘셉트를 극대화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1차 데뷔 능력 고사 무대가 펼쳐진다. 1차 데뷔 능력 고사는 학생들의 실력 향상과 성장을 위한 첫 번째 관문으로, 실제 폭풍 성장해 깜짝 놀랄 만한 결과를 만든 학생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항상 함께 연습하던 40명의 학생이 무대를 위해 처음으로 팀을 나누게 된다. 의견을 조율해가며 파트를 분배하고, 연습하는 과정까지 학생들이 진지하게 무대를 준비해나가는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새로운 일일 교사가 등장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는 가수 솔비가 출연, 멘탈관리학 특강을 펼쳤다. 두 번째 일일 교사의 방문에도 학생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서툴지만 열정적인 학생들이 아이돌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는 27일 오후 9시 3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Mnet]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