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남보라, 남자친구와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단독 남보라, 남자친구와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2016.02.15. 오후 1: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남보라, 남자친구와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AD

배우 남보라가 남자친구 최 모 씨와 지난 밸런타인데이에도 데이트를 즐겼다.

한 측근에 따르면 남보라는 남자친구와 함께 바로 어제(14일), 밸런타인데이에도 만났다.

K STAR는 지난 11일 남보라가 남자친구와 낮 12시 무렵에 만나 점심을 먹고, 여느 연인들처럼 헤어지기 아쉬워 발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사진은 식당 주차장에서 두 사람이 애틋하게 포옹을 나누던 모습이다.

또 얼마전에는 최 씨가 자신의 포르쉐 파나메라 차량으로 남보라의 자택을 방문, 그녀를 태우고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

[단독] 남보라, 남자친구와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두 사람은 또 다른 날, 서울 논현동에 있는 한 고깃집에서도 만났다.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고기를 구워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이날은 남보라가 자신의 차량으로 남자친구를 직접 바래다주기도 했다.

취재진이 목격한 남보라와 남자친구의 데이트 현장은 항상 웃음이 넘쳤으며, 서로를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이 느껴졌다.

한편, 남보라의 소속사 측은 오늘 오전(15일)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보도된 남자친구와는 안타깝게도 최근 결별했으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해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Copyrights ⓒ K STAR &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