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미나·류필립, 군 입대 전날 '청계천 데이트'

단독 미나·류필립, 군 입대 전날 '청계천 데이트'

2015.08.17. 오전 11: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미나·류필립, 군 입대 전날 '청계천 데이트'
AD
가수 미나(43)와 그룹 '소리얼' 멤버 류필립(26)이 청계천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K STAR '한류스타 리포트' 에 포착됐다.

미나와 류필립은 지난 12일 오후 서울 청계천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 모두 얼굴을 가리지 않았고, 손을 잡는 등 스킨십도 자연스러웠다.

데이트는 소박했다. 수수한 블랙&화이트 데이트룩을 입은 두 사람은 운동화를 신고 청계천을 거닐었고, 누가 봐도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풋풋한 연인의 모습 그대로였다.

특히 킬힐을 벗었음에도 탄력 넘치는 미나의 각선미는 시선을 강탈하기에 충분했다. 미나(43)는 72년생, 류필립(26)은 89년생으로 17세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나이 차이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단독] 미나·류필립, 군 입대 전날 '청계천 데이트'

특히 이 날은 류필립의 군 입대 하루 전 날로, 두 사람은 주위를 의식하기보다는 서로에게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예비 곰신’ 미나를 보는 필립의 눈길엔 아쉬움이 가득했고, 달달한 애정표현도 숨기지 않았다.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6월 지인의 생일 파티 자리에서 처음 만났으며, 그 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국 시민권자인 류필립은 13일 충남 논산 육군 훈련소로 입소했으며, 훈련기간을 거친 후 의경으로 군 복무하게 된다.

K STAR 안지선 기자 ahnjisun45@gmail.com
[Copyrights ⓒ K STAR &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