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노진혁의 반전 스토리...NC, 준PO 3차전 승리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7-10-11 23:36
앵커

프로야구 NC가 롯데를 꺾고 플레이오프 진출에 한 발 더 다가섰습니다.

교체로 나온 노진혁이 홈런 두 방을 쏘아 올렸고, 중심 타선도 모두 홈런 1개씩을 곁들였습니다.

이경재 기자입니다.

기자

2차전에서 무득점으로 꽉 막혔던 NC 타선이 1회부터 터졌습니다.

스크럭스가 투런 포를 쏘아 올렸고, 권희동도 중전 안타로 한 점을 추가했습니다.

2회 박석민의 결정적인 실책 이후 두 점을 쫓겼지만, 반전 스토리가 기다렸습니다.

박석민을 빼고 투입한 노진혁이 3회 높은 공을 잡아당겨 두 점짜리 아치를 그렸습니다.

5회에 다시 한 점 차로 추격당한 NC는 곧바로 이어진 공격에서 대거 5점을 더해 승리를 불렀습니다.

나성범이 투런 홈런을 쏘아 올렸고, 김태군과 대타 이호준까지 적시타를 쳐냈습니다.

6회 애매한 수비로 위기를 부른 나성범은 정확한 총알 송구로 홈에서 주자를 잡아내며 직접 불을 껐습니다.

그리고 모창민의 대포에 이어 노진혁이 8회에 다시 가운데 담장을 넘기면서 깜짝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13대 6으로 승리한 NC는 플레이오프 진출에 1승을 남겼습니다.

[노진혁 / NC, 데일리 MVP : 설마 나갈까 했는데, 진짜 나가게 되더라고요. 아 이렇게 중요한 시합에 나가니까, 그런데 오늘은 좀 다른 때보다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마운드가 무너지며 벼랑 끝에 몰린 롯데는 쉽게 포기하지 않고 마무리 임창민까지 NC 불펜진을 모두 불러낸 것에 위안을 삼았습니다.

4차전에선 NC는 시즌 롯데전에서 호투했던 최금강을, 롯데는 젊은 에이스로 우뚝 선 박세웅을 선발투수로 내세웠습니다.

YTN 이경재[lkjae@ytn.co.kr]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