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승부 예측 '위클리 픽'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6-03-12 03:54
최고의 명승부를 미리 만나보는 시간. '위클리 픽' 입니다.

김재형 기자, 화면으로도 봤지만, FC 서울의 화력이 정말 매섭습니다.

그런데 개막전에서 만날 상대가 공격력 하면 빠질 수 없는 전북 현대인데요.

이 경기, 어떻게 보십니까.

반면에, 서울의 분위기는 상당히 좋아 보여요.

두 팀 모두 강력한 우승 후보인 만큼, 이번 개막전이 정말 기대됩니다.

'스포츠 24에서 준비한 특별한 순서입니다.

바로 축구 승부 예측 프로그램을 통해 알아보는 '위클리 픽'인데요.

프로그램 예측과 스포츠 전문가의 전망이 일치하는 경기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먼저 프리메라리가 5위 세비야와 4위 비야레알의 경기입니다.

홈팀 세비야는 올 시즌 리그에서 올린 12승을 모두 홈에서 일궈냈다.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2승 5무 3패를 거둔 비야레알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것이라며, 홈팀 세비야의 우세를 예상했습니다.

분데스리가 묀헨글라드바흐와 프랑크푸르트의 경기 예상입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원정 경기에서 2무 4패로 승리가 없다. 여기에 11실점 3득점으로 공수 균형도 무너졌다. 또한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도 홈팀인 글라드바흐가 3승 1무 1패로 앞서고 있다며, 역시 홈팀 승리를 예상했습니다.

다른 경기도 살펴보죠.

프리메라리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데포르티보의 경기는 홈팀이 2위 자리 수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홈팀의 승리를 예상했고요.

세리에 A(아), 인터밀란 대 볼로냐의 경기는 역시 홈에서 강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인터밀란의 낙승을 예상했고, 피오렌티나와 베로나의 경기는 원정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한 베로나를 상대로 홈팀 피오렌티나가 무난하게 승리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레스터가 뉴캐슬을 상대로도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축구 예측프로그램과 축구 전문가의 공통된 예상을 소개하는 '위클리 픽', 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요. 이번 주말 경기를 주목해야겠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