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13회 예고] 내가 먹은 갈비, 갈비가 아니다?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5-10-05
내가 먹은 갈비, 갈비가 아니다?
서민과 기업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나눔과 소통의 용광로 "YTN 국민신문고"

10월 8일 밤 9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YTN 국민신문고"에서는 조리법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음식 ‘갈비’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그동안 우리가 즐겼던 갈비 대부분은 갈비뼈와 갈빗살을 분리한 뒤 식용접착제로 다시 붙인 ‘가짜 갈비’. 이에 취재진은 ‘가짜 갈비’의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갈비 제조업체를 찾아 제조 및 유통 단계를 취재했다. 그 결과 붙인 살의 일부가 갈빗살이 아닌 다른 부위의 살코기인 것으로 드러났다.

목살을 갈빗살로…먹는 사람만 모르는 '접착 갈비'
속고 먹는 ‘가짜 갈비, 접착갈비’ 의 실체
10월 8일 밤 9시 생방송 "YTN 국민신문고"에서 집중보도한다.

나눔과 소통,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YTN 국민신문고"는 또 매주 목요일 밤 9시로 시간을 옮겨 새롭게 단장한다. 그동안 프로그램을 빛낸 재능 기부 MC의 자리를 워싱턴 특파원을 거친 YTN의 베테랑 기자 출신인 유석현 앵커가 이어 받아 보다 편안하고 안정된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 "YTN 국민신문고"를 책임질 유석현 앵커는 “시청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진행자가 되고 싶다며 더욱 다양한 주제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생방송 50분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YTN국민신문고"는 10월 8일(목) 밤 9시 방송된다. 재방은 10월 11일 일요일 저녁 7시 10분.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