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을 위협하는 음모를 막기 위한 최후의 결전...'사대명포 2'

제국을 위협하는 음모를 막기 위한 최후의 결전...'사대명포 2'

2014.01.02. 오후 1:2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제2의 왕조현으로 불리는 대륙의 여신 유덕비, 중국의 톱 미남배우 덩차오, 예성, 정중기, 그리고 영화 '무간도'시리즈의 황국장으로 유명한 황추생 등 유명 배우들이 다시 뭉쳐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인 영화 '사대명포 2'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영화 '사대명포 2'는 무정, 냉혈, 철수, 추명의 사대명포가 그들이 속해있는 신후부와 수장 제갈정아(황추생)를 모함하는 음모를 밝혀내고 제국을 위협하는 세력을 처단하기 위해 최후의 결전을 펼지는 스펙터클한 활약상을 그린 작품입니다.

공개된 예고편은 처참한 살인사건 현장을 보여주며 사대명포의 무정(유덕비)이 자신의 가족을 모두 잃은 과거의 아픈 기억과 관련이 있음을 암시하며 시작합니다.

이후 제갈정아는 지난 일은 들춰봤자 좋을 것 없으니 비밀로 해달라며 냉혈(덩차오)에게 제안해 일련의 살인사건과 깊이 연루되어 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줍니다.

이어 제갈정아가 살인사건의 유일한 생존자인 구양대와 육전문의 수장 포신을 살해한 혐의가 포착되자 무정과 냉혈은 각자의 초자연적 능력인 염력과 늑대의 마성을 드러내며 제갈정아를 상대로 숨 가쁜 무협 액션을 펼치고 결국 제갈정아는 옥에 갇힙니다.

하지만 곧 제갈정아가 함정에 빠진 것을 추리해 낸 사대명포는 제갈정아를 구하고 제국을 위협하는 거대한 음모세력을 처단하기 위해 최후의 결전을 펼칩니다.

이렇듯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무정의 염력, 냉혈의 늑대의 마성, 철수의 권법, 추명의 추종술 등 사대명포의 초자연적인 능력과 결합된 무술로 상대를 제압하는 액션을 맛보기로 보여주고 있어 영화 속에서 적을 상대로 어떤 판타지 무협 액션으로 최후의 결전을 펼칠지에 대한 기대와 함께 궁금증을 불러일으킵니다.

뿐만 아니라 과거 제갈정아와 무정 사이에 어떠한 비하인드가 숨어 있는 지, 제갈정아가 감추려고 했던 진실은 무엇인지, 또한 예고편 마지막 장면에 냉혈이 자신의 분신과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보여져 누가 진짜 적인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킵니다.

지금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관련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