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남자의 판타지다!'...'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

이것이 남자의 판타지다!'...'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

2013.09.16. 오전 10:3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일본에서 만화에 이어 동명의 TV 드라마로도 큰 인기를 누렸던 작품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모태솔로 초식남 후지모토 유키오에게 느닷없이 나타난 네 명의 여자들을 독특하고 코믹한 콘셉트로 소개하고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예고편 중간 부분에 주인공 유키오가 4명의 미녀를 중심으로 많은 여자에 둘러싸여 가마를 타는 장면은 모든 남자의 판타지를 자극하며, 유키오에게 인생의 황금기인 '모테키'가 다시 한 번 도래했음을 예고합니다.

'모테기'는 인기 절정기'라는 뜻으로 일본에서 2010년 유행어 대상 후보에도 올랐을 만큼 사회적으로 큰 이슈를 끌었던 유행어입니다.

영화는 번듯한 직업도 없고, 멋진 동성 친구조차 하나 없는 오타쿠 초식남 후지모토 유키오 앞에 느닷없이 네 명의 미녀가 등장하고, 그로 인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귀엽고 코믹한 터치로 그렸습니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에서 이미 함께 열연한 바 있는 '모리야마 미라이'와 '나가사와 마사미'가 극 중 후지모토 유키오, 마츠오 미유키로 출연하여 다시 한 번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고, '인스턴트 늪', '시효경찰'로 잘 알려진 아소 구미코,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나카 리이사, '최고의 이혼', 'SP'의 마키 요코가 후지모토 유키오의 상대 여배우들로 출연하여 캐스팅의 힘을 더했습니다.

지금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관련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