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뛰어난 경관의 홍콩 럭셔리 호텔 12선①
뛰어난 경관의 홍콩 럭셔리 호텔 12선①
Posted : 2016-06-03 12:03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초고층 경관을 한 도시에서 볼 수 있는 곳, 홍콩의 시내 풍경은 방문객들에게 그야말로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한다. 이를 즐기기 위해 때로는 그저 호텔 룸 창문 앞에 서서 한눈에 모든 전망을 담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일 수 있다.

5성급 호텔에서 유스호스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아파트먼트까지, 이들 숙소는 매우 훌륭한 광경을 보장할 것이다. 체크인 하자마자 친구들에게 포스팅을 하거나 사진을 보낼 수 있을만한 12곳을 살펴보자.

◆ 호텔 아이콘

뛰어난 경관의 홍콩 럭셔리 호텔 12선①

독특한 5성급 호텔은 홍콩 폴리테크닉 대학 소유로 이 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의 연구와 교육시설로 운영된다.

호텔에는 매끈한 테슬라 리무진, 최고급 객실 플로어와 다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식당 만찬을 즐기러 오는 여행객들로 붐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룸, 레스토랑과 특히 풀장 데크, 헬스클럽에서 밖으로 내다보이는 아찔한 광경은 당신을 취하게 만들 것이다.

◆ 인터컨티넨탈 홍콩

뛰어난 경관의 홍콩 럭셔리 호텔 12선①

빅토리아 하버의 카오룽 측 해변 끝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홍콩의 가장 극적인 장관을 경험할 수 있다. 홍콩 섬의 스카이라인을 향해 봤을 때 이 도시의 밤에 벌어지는 레이저와 불빛 쇼를 즐기기에 이보다 더 좋은 위치는 없다.

◆ 하야트 샤틴

뛰어난 경관의 홍콩 럭셔리 호텔 12선①

하야트 리젠시 샤틴은 홍콩의 뉴 테리토리에 처음으로 세워진 글로벌 브랜드 호텔이다. 홍콩 중문대학교 옆에 있어 근처에 학생과 가족단위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톨로 하버와 카우 토 샨 산의 경관, 샤틴 경마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 란슨 플레이스 호텔

뛰어난 경관의 홍콩 럭셔리 호텔 12선①

이곳은 밤낮없이 현지인들과 방문객들로 가득한 쇼핑의 천국인 코즈웨이 베이에 편하게 갈수 있는 곳에 있다. 작은 부티크 호텔인 란슨 플레이스의 한편에는 빅토리아 공원, 또 다른 편으로는 호화스러운 고층아파트와 언덕들을 굽어보고 있다. 자세히 보면 매년 럭비 세븐 토너먼트가 열리는 홈구장인 홍콩 스타디움도 발견할 수 있다.

◆ 만다린 오리엔탈

뛰어난 경관의 홍콩 럭셔리 호텔 12선①

지난 1963년에 오픈한 만다린 오리엔탈은 오늘날까지도 이 도시의 가장 유명한 5성급 호텔 중의 하나로 남아있다. 만약 장미꽃잎이 가득 띄워진 욕조에서 긴장을 푼다면 시내 전경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시내중심부 상업지구의 빛나는 고층건물들과 그 너머로 항구까지 볼 수 있는 경관을 즐기기에 이보다 좋은 곳은 없다.

◆ 더 파크 레인 홍콩

뛰어난 경관의 홍콩 럭셔리 호텔 12선①

파크레인 홍콩에서는 빅토리아 항을 가로질러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옥상에 있는 바인 더 데크에서 보는 광경은 가장 인상적. 코즈웨이 베이에서 대부분을 보내고 길 건너 빅토리아 공원에서 잠시 콘크리트 정글을 빠져 나와 휴식을 즐긴다면 이보다 좋은 장소를 찾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사진=언스플래시(unsplash.com), 호텔아이콘(hotel-icon.com), 인터컨티넨탈호텔홍콩(ihg.com), 하야트샤틴(hongkong.shatin.hyatt.com), 란슨플레이스호텔(slh.com), 만다린오리엔탈(mandarinoriental.com), 파크레인홍콩(pullmanhotels.com)

트레블라이프=김헌균 hkkim@travellife.co.kr

스토리텔링 중심의 여행 전문 미디어
트레블라이프 www.travellife.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