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아진산업 계약학과 학위수여식 열려
아진산업 계약학과 학위수여식 열려
Posted : 2017-03-20 20:30
자동차부품 제조기업 계약학과인 계명문화대학교 아진금형디자인학과 학위수여식이 지난 18일 경북 경산 아진산업 본사에서 열렸다.

아진산업(주)은 지난 2012년 계명문화대학교와 계약학과 협약을 체결하고 아진금형디자인전공을 개설했다. 해마다 특성화고를 졸업하고 아진산업에 취업한 학생 30명을 뽑는다.

아진금형디자인과 학생들은 방학 없이 1년 만에 3학기를 이수하고 마지막 학기에는 미국 앨라배마주에 위치한 아진USA에서 현장실습을 하게 된다. 학생들은 아진USA에서 약 7개월 동안 신차개발과 디지털 자동생산 시스템 관리, 차체 품질관리 등 맞춤형 현장실무와 교육을 받는다.

4회째인 계약학과 학위수여식에는 졸업생 20명과 학부모, 서중호 아진산업 사장을 비롯한 아진산업 관계자와 계명문화대 관계자, 경북교육청 관계자 등 2백여 명이 참석했다.

졸업생 김동휘 씨는 “주경야독으로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공부를 한다는 게 처음에는 많이 힘들었지만 일을 빨리 이해하고 익힐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서중호 아진산업 사장은 "2년 동안 실무와 이론을 동시에 배워온 만큼 우리 기업 발전을 멋지게 이끌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TN PLUS] 강승민 기자, 사진 아진산업(주) 제공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