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생기는 메이크업? 이진이한테 배워봐!

남자친구 생기는 메이크업? 이진이한테 배워봐!

2016.06.02. 오전 10: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남자친구 생기는 메이크업? 이진이한테 배워봐!
AD
현충일 황금연휴를 앞두고 남자친구와 데이트나 썸남과의 약속, 혹은 소개팅을 앞두고 있는지 여성들이 많다. 그렇다면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청순, 러블리 메이크업으로 남심을 사로잡아보자. 모델 이진이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익혀 그대로 따라 한다면 성공 확률 업!

남자친구 생기는 메이크업? 이진이한테 배워봐!

◆ 청순 메이크업

과하지 않은 청순 메이크업은 시대를 불문하고 언제나 ‘통’한다.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연출한 퓨어 메이크업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뿐만 아니라, 어떤 패션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어울려 데이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청순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화사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다. 파우더리한 피부 표현보다는,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 청순한 느낌을 부각시켜보자.

여기에 본인의 헤어톤과 비슷한 톤의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으로 깔끔한 느낌을 연출한 다음 눈에점막을 채워주는 느낌으로 아이라이너를 가늘게 그리고 브라운과 베이지 섀도를 눈두덩에 얇게 발라 깊은 눈매를 만들면 청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입술과 볼터치는 과하지 않은 코럴 컬러나 핑크 등 은은한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팁이다.

남자친구 생기는 메이크업? 이진이한테 배워봐!

◆ 러블리 메이크업

좀 더 러블리한 분위기로 그의 마음을 설레고 싶다면 핑크톤이 강조된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본인 피부보다 한 톤 밝은 컬러의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한 뒤,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섀도를 치크와 아이홀에 발라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보자.

이어서 셰이딩을 활용해 페이스 아웃라인과 콧대 양 옆, 그리고 아이 홀에 은은하게 음영을 준 후 하이라이트 컬러를 눈 위, 입술 위 등 입체감이 필요한 부분에 살짝 발라주면 또렷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효과를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입술에 베이비 핑크 립스틱을 꽉 채워 발라준 뒤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마무리하면 남자 마음을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완성!

제공=YG케이플러스, 사진=베어블랑(bareblan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