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로맨틱 썸머 데이트 룩

두근두근 로맨틱 썸머 데이트 룩

2015.07.08. 오후 2: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두근두근 로맨틱 썸머 데이트 룩
AD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데이트 패션으로 고민하는 남녀를 위한 썸머 데이트 룩에 대해 알아보자. 센스있는 남친으로 거듭날 수 있는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여친룩을 완성시켜주는 팁을 제안한다.

◆ 센스있는 남친룩을 위한 캐주얼 모던 스타일


두근두근 로맨틱 썸머 데이트 룩

[사진=셔츠(겐조),티셔츠(레이트), 모자(스놉), 시계(아르마니익스체인지 워치), 안경(발렌티노by다리F&S)]

연인과 함께 야외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모던한 캐주얼 룩을 활용해보자. 댄디하면서 편한 활동성까지 주는 캐주얼룩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하며 무더운 날씨 걱정 없이 연출할 수 있는 장점까지 더한다. 이때 가장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티셔츠와 셔츠다.

특히 셔츠는 무심한 듯 롤업한 팬츠와 매치 하면 한층 세련된 스타일이 될 것이다. 또 밝은 컬러인 화이트나 아이보리 컬러보다는 톤 다운된 무채색이나 패턴이 들어간 셔츠를 선택하면 비교적 무난하면서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의상만으로 부족함이 느껴진다면 센스있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이다.

◆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고 싶다면 ?

두근두근 로맨틱 썸머 데이트 룩

[사진=원피스(루키버드), 신발(레켄), 귀걸이(젬마알루스디자인), 시계(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워치), 가방(아벨)]

일반적으로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자친구의 이미지는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청순한 스타일이다. 이러한 모습으로 연출하기 위해서는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아이템을 빼 놓을 수 없다. 아이보리, 민트, 핑크 등 화사한 컬러가 제격이며, 여자를 가장 아름다워 보이게 하는 원피스가 가장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곱힌다.

데이트를 할 때 화이트나 핑크 컬러의 톤을 선택하면 부드럽고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원피스에 룩에는 클러치나 숄더백이 가장 잘 어울리며, 슈즈는 스트랩 샌들이 적합하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은은한 귀걸이나 시계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윤선경)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