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스타일디렉터 사라 케이트 왓츤 백이 고른 베스트 TOP5 문샷 아이템 공개

유명 스타일디렉터 사라 케이트 왓츤 백이 고른 베스트 TOP5 문샷 아이템 공개

2015.07.07. 오전 10: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유명 스타일디렉터 사라 케이트 왓츤 백이 고른 베스트 TOP5 문샷 아이템 공개
AD
국내에서 유명한 패션피플이자 유튜버로 활동하는 있는 미국인 스타일 디렉터 사라 케이트 왓츤 백(Sarah Kate Watson Baaik)이 코스메틱 브랜드 ‘moonshot(문샷)’의 베스트 아이템 TOP5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 해 화제다.

사라 케이트 왓츤 백은 캘리포니아 출신으로 London’s famed Central St. Martins School of Art & Design and Goldsmith’s에서 포토그래퍼, 산업 디자인 등을 배웠으며 아트 디자인 문화 디렉터로 활동한 바 있다. 2006년부터 한국에서 거주, CJ E&M Global’s K-Style에 출연하며 스타일링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다.

유명 스타일디렉터 사라 케이트 왓츤 백이 고른 베스트 TOP5 문샷 아이템 공개

이번에 공개된 아이템 TOP 5 메이크업 영상은 그가 직접 사용하고 엄선한 제품들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해가며 그의 특유의 재치 있는 표정과 함께 담겨 있다.

그는 베이스가 얇게 발라진 상태에서 ‘다크 스팟 컨실러’로 결점을 커버한 후, 다크 서클이나 밝게 보이고 싶은 곳에 덧발라 하이라이트를 준다. 이 제품은 모이스트라이져 제품과 섞어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중립적이고 매트한 브라운 컬러 ‘스틱 익스트림 M803 스윙이 브라운’을 활용해 페이스 아웃라인과 양 옆 콧대, 아이홀에 은은하게 음영을 준 후,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는 코랄 색상의 ‘크림페인트 103 스트로베리 젤라또’를 립 앤 치크를 완성한다.

다음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은 ‘라인 퍼포머 아이 펜슬 02 다크 브라운’이다. 이 제품은 블렌딩 스폰지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으로 아이라인을 그린 후 스폰지로 약간 번지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그녀는 이 제품으로 아이라인을 완성한 후 눈썹의 비워진 부분까지 채웠다.

마지막으로 약간의 펄감이 있는 로지골드 색상 ‘크레용 익스트림 101 제니스 헤어’로 아이섀도우는 물론 눈 앞머리, 윗 입술라인, 눈주변 C라인 등 입체감이 필요한 부분에 살짝 발라 전체적인 윤곽을 살려주면 사라가 추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스타일디렉터 사라가 선택한 문샷 베스트 TOP5 아이템 영상은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i_Ffjo1--r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김지율)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