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정한솔, 이재이가 제안하는 시원하고 롱~하게 스타일나기!

모델 정한솔, 이재이가 제안하는 시원하고 롱~하게 스타일나기!

2015.07.02. 오전 10: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모델 정한솔, 이재이가 제안하는 시원하고 롱~하게 스타일나기!
AD
불볕 더위가 기승을 부려 불쾌지수가 높아진 여름, 어디론가 떠나버리고 싶다.

이런 더위 속 두터운 데님 소재나 티셔츠 보다는 시원한 린넨소재나 인도 면 소재 아이템이 안성맞춤이다. 린넨과 인도 면은 일반 면에 비해 통기성이 좋고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기분을 주며 약간의 구김살도 멋스럽게 봐줄 수 있는 여름철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예전에 린넨 소재의 셔츠와 스커트, 바지 등이 기승을 부렸다면 최근에는 간편한 멋스러움이 돋보이는 린넨 롱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패션테이너로 유명한 모델 정한솔과 이재이가 여름철 편안하고 멋스럽게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시원한 소재의 아이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트렌디한 모델 정한솔의 발랄한 린넨 점프수트 VS 모델 이재이의 편안한 인도 면 롱 원피스

모델 정한솔, 이재이가 제안하는 시원하고 롱~하게 스타일나기!

롱 아이템은 트렌디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줄 수 있어 바캉스 여름 나기에 안성맞춤이다. 정한솔이 제안하는 점프수트는 바람 부는 해변가나 공원 나들이 갈 때 귀여운 멋을 연출 할 수 있다. 또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허리 밴드로 내추럴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으며, 여기에 페도라를 착용해주면 더욱 발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델 이재이는 가슴 끈에 포인트가 있는 와이드 원피스를 선택했다. 굵은 스트라이프로 멋스러움을 낸 와이드 원피스는 인도 면 소재라 통기성이 뛰어나며 가벼워 바캉스룩으로도 제격이지만, 허리에 얇은 벨트로 포인트로 주고 스니커즈로 착용해 다양한 데일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같은 듯, 다른 느낌! 트렌드세터들도 즐겨 있는 롱 셔츠 원피스로 한껏 멋을 내볼까?

모델 정한솔, 이재이가 제안하는 시원하고 롱~하게 스타일나기!

올 여름에는 다양한 롱 셔츠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롱셔츠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면서도 동시에 아우터로 착용이 가능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배가시킨다.

모델 이재이와 정한솔은 같은 듯, 다른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도시적인 느낌이 강한 이재이는 롱셔츠 원피스에 허리를 강조해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여기에 편안한 분위기의 샌달을 착용해 세련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러블리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정한솔은 내추럴하게 옷 자체 그대로의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하늘색 톤에 무릎을 살짝 덮는 원피스를 매치,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고 싶은 여성들은 스니커즈나 운동화를 매치해 발랄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김종혁), 제품/장소 협찬=니코앤드(Niko and)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