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문샷(moonshot)' 특별한 뷰티클래스 ‘Play with moonshot’ 선보여
‘문샷(moonshot)' 특별한 뷰티클래스 ‘Play with moonshot’ 선보여
Posted : 2015-06-24 12:13
지난 22일, YG 엔터테인먼트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의 삼청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플레이 위드 문샷(play with moonshot)’ 행사가 진행됐다.

브랜드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열리고 있는 이 행사는 타 뷰티 브랜드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뷰티클래스로, 문샷 메이크업 엑스퍼트와 참가자들이 직접 메이크업을 하며 개개인의 ‘평범함 속의 특별함’을 끌어내는 문샷만의 고유한 문화 행사이다.

문샷의 ‘Play with moonshot’은 타 뷰티 브랜드의 전형적인 뷰티클래스 틀인 ‘모델시연-선물증정’을 과감히 탈피, 참가자의 메이크업 고민을 메이크업 엑스퍼트와 함께 나누고 해결하는 시간이다. 그로 인해 내 안의 특별함을 발견하는 기회를 만들어 줌으로써 ‘Dare to be Extraordinary(특별해지는 것은 결코 특별한 일이 아니야)’라는 브랜드 슬로건의 참 의미를 전달한다. 또한 YG엔터에이먼트와 문샷의 모토인 ‘놀자(Play)’를 그대로 녹여 메이크업이 어렵다는 편견을 버리고 메이크업을 하며 즐겁게 놀고 모든 제품이 각 참가자마다의 개성대로 사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문샷 관계자는 “문샷은 틀에 박힌 메이크업은 물론 전형적인 뷰티 브랜드의 행사를 지양하며 브랜드가 전하는 메시지인 ‘Dare to be Extraordinary(특별해지는 것은 결코 특별한 일이 아니야)‘가 진정성 있게 닿을 수 있도록 본 행사의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며 “행사가 진행될 때 마다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가 많아지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참여를 희망해 추후 국내∙외 참가자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할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제공=YG케이플러스(김종혁), 포토(문샷)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