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팬미팅서 쌀 5.9톤 기부…실력도 기부도 '위너'

위너, 팬미팅서 쌀 5.9톤 기부…실력도 기부도 '위너'

2018.06.19. 오전 11: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위너, 팬미팅서 쌀 5.9톤 기부…실력도 기부도 '위너'
AD
그룹 위너가 쌀 기부로써 훈훈한 행보를 걸었다.

지난 17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위너의 프라이빗 스테이지 'WWIC' 팬미팅이 열렸다. 이번 팬미팅에는 약 6천 명 정도의 국내외 다국적 팬클럽 회원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날 프라이빗 스테이지에서 위너와 팬클럽 회원들은 쌀 5,950kg, 사료 100kg을 기부했다. 이로써 위너와 팬클럽 회원들의 드리미 쌀화환 기부 적립량은 쌀 35,865kg, 라면 2,840개, 분유 48캔, 사료 1,604kg, 고양이사료 20kg, 계란 1290개, 연탄 180장을 기록하게 됐다.

적립된 드리미 쌀과 사료 등은 그룹 위너와 팬들이 지정하는 홀몸노인과 미혼모 보호시설, 청소년 보호시설 등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위너는 소속사와 팬들과 함께 '마포구청, (사)동물보호시민단체 KARA, 영보자애원, 시립철산종합사회복지관, 서울시푸드뱅크, 연탄은행' 등에 지속적으로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EVERYDAY 4 INNERCIRCLE'이라는 주제로 팬들과 더 친숙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이번 위너의 팬미팅은 히트곡 'EVERYDAY'와 'AIR'로 화려하게 시작했다. 또 'MOVIE STAR', 'SPECIAL NIGHT', 'LA LA' 등 정규 2집 히트곡들을 무대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에 따르면 위너의 송민호는 솔로 출격을 앞두고 있다. 위너 또한 하반기 앨범 발표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