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전국
    [서울] 박원순, "엘리트·생활체육 통합해야"

    CLOSE

    VOD

    paly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르면 내년부터 시가 담당하는 엘리트 체육과 생활 체육을 통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박 시장은 세계적인 축구 구단이자 협동조합인 FC 바르셀로나의 홈구장인 캄 노우 경기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엘리트 체육과 생활 체육이 분리돼 효율성이 떨어진다'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박 시장은 "생활 체육인 가운데 우수한 사람은 엘리트 선수로 키우고 엘리트 체육인은 자신의 능력을 생활 체육인들에게 전수하는 순환적 시스템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새 정권이 들어서고 남북한 사이에 화해 무드가 충분히 무르익어 경평 축구가 부활하면 남북 단일팀과 FC바르셀로나 경기를 추진하는 것도 장기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대건 [dglee@ytn.co.kr]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올여름 심상찮다…이른 폭염에 잦은 폭우

    올여름 심상찮다…이른 폭염에 잦은 폭우
    [앵커] 엘니뇨가 발달하면서 올여름 우리나라에는 폭염이 일찍 찾아오고 장마 뒤에는 폭우가 잦아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태풍도 더 강해질 것으로 우려됩니다. 정혜윤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강렬한 햇살이 쏟아지는 도심. 아직 5월이지만 거리 분위기는 이미 완연한 여름입니다. 모자와 손으로 햇살을 가리고 시원한 음료수와 부채질로 더위를 달래보지만 소용이 없습...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