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오늘 밤 스웨덴전..."승리 위해 몸부림"

[YTN 실시간뉴스] 오늘 밤 스웨덴전..."승리 위해 몸부림"

2018.06.18. 오전 06: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 어젯밤 9시 50분쯤 전북 군산에 있는 유흥주점에서 불이 나 3명이 숨지고 30명이 다쳤습니다. 술값 문제로 주인과 다툰 50대 남자가 주점에 기름을 붓고 불을 지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이 오늘 밤 9시,스웨덴을 상대로 러시아 월드컵 첫 경기에 나섭니다. 신태용 감독은 승리를 위해 선수단 전체가 몸부림치고 있다며 결연한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 우리나라가 속한 월드컵 F조에서 지난 대회 우승팀 독일이 멕시코에 덜미를 잡히는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예상을 뒤엎는 결과에 조별 예선이 대혼전에 빠지면서 우리 대표팀이 16강으로 가는 길은 더 험난해졌습니다.

■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북한 비핵화협상이 결렬되면 한미연합훈련을 즉시 재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훈련 중단은 자신이 요구했다면서, 훈련이 재개되는 상황이 일어나지 않길 바란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 오늘 판문점 평화의 집에서 남북 체육회담이 열립니다. 8월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남북공동입장과 통일농구대회 개최 등 남북 간 체육분야 교류협력문제를 논의할 예정입니다.

■ 오늘 아침 출근길에는 내륙 곳곳에 미세먼지 농도가 짙게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에는 기온이 30도 안팎으로 오르며 덥겠고 강한 햇살에 오존 농도도 크게 오를 것으로 보여 주의가 필요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