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생활밀착 콘텐츠 '5종 세트' 3천만 뷰 돌파

YTN 생활밀착 콘텐츠 '5종 세트' 3천만 뷰 돌파

2016.09.30. 오전 09: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YTN의 새로운 틈새 프로그램인 5가지 생활밀착형 콘텐츠, 이른바 '5종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년 2개월 만에 모바일과 온라인 조회 수 3천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김선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YTN의 생활밀착형 프로그램 원 포인트 생활상식. 재미있는 역사 이야기와 재미있는 낱말풀이. 오늘의 건강, 오늘의 여행.

우리 주변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로 이른바 '5종 세트'로 구성돼 있습니다.

매시간 정시 뉴스가 시작되기 직전 2분 30초 동안 짧게 전하는 정보 프로그램입니다.

이 5종 세트 동영상의 모바일과 온라인 조회 수가 3천만 건을 넘어섰습니다.

YTN이 지난해 7월 서비스를 시작한 지 1년 2개월 만입니다.

가장 인기 콘텐츠는 '원포인트 생활 상식'의 '더운 여름 날 자동차 안의 열기 빼기'로 240만 뷰를 넘어섰습니다.

'오늘의 건강' 코너에서는 '방귀가 자주 나오면 위암 의심해봐야' 가 220만 뷰의 높은 조회 수를 올렸습니다

YTN 페이스북은 콘텐츠를 더욱 간결하게 30초가량으로 가공해 모바일 사용자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YTN '5종 세트'는 인터넷뿐 아니라 IPTV인 올레 TV YTN 전용관에서도 언제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재미있는 역사 이야기'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국제선 기내방송으로도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YTN 김선희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