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피드에서 '남편 불륜 증거 사진' 발견한 여성

인스타 피드에서 '남편 불륜 증거 사진' 발견한 여성

2017.11.29. 오후 4: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인스타 피드에서 '남편 불륜 증거 사진' 발견한 여성
AD

한 여성이 인스타그램 피드에 뜬 사진 한 장 덕분에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아챘다.

러시아에 사는 율리아 아그라노비치는 남들과는 다른 계기로 남편의 부정을 잡아냈다. 며칠 전 아침, 율리아는 평소처럼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시킨 뒤 '둘러보기'를 실행했다. 인스타그램 앱에서 둘러보기를 실행하면 다른 사람이 올린 게시물 가운데 나의 평소 관심사 또는 나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게시물이 보이게 된다.

율리아는 무심코 스크롤을 내리다가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야경을 발견했다. 야경은 다름 아닌 그녀의 부부 침실에서 창밖을 내다보는 모습과 매우 비슷했다.

이상한 예감에 야경 사진을 올린 여성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간 율리아는 야경을 올린 브라모비치라는 여성이 자신의 남편과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야경 사진은 실제로 그녀의 침실에서 찍은 사진이 맞았던 것이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율리아의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곳곳에 올라와 있었다.

인스타 피드에서 '남편 불륜 증거 사진' 발견한 여성

(▲율리아는 부부의 행복했던 시절을 올리며 남편의 부정을 폭로했다.)

화가 난 율리아는 여성의 사진 아래에 남편과 브라모비치의 부정을 폭로하는 글을 남기고 사진을 퍼와 그들을 비난했다.

율리아의 남편은 "브라모비치는 친구일 뿐이며, 그날 율리아가 집을 비운 사이 친구들을 여러 명 불러서 같이 영화를 봤을 뿐"이라고 둘러댔다. 하지만 정작 사진을 올린 브라모비치는 불륜 사실을 인정하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고 적반하장 식으로 나섰다.

불륜도 손발이 맞아야 잡아떼는 법. 결국 남편도 불륜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끝까지 "육체적인 바람이었고 정신적으로는 아니었다"는 궤변을 이어갔다. 하지만 남편은 만나는 여성이 그 외에도 여러 명 더 존재했으며, 일부 여성들에게 본인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접근하기도 한 걸로 밝혀졌다.

율리아는 "이혼만이 유일한 답"이라며 "만약 그런 남자와도 만날 자신이 있는 여성이 있다면 받아들이고 함께 행복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곧 아이를 가지기로 계획했었는데 아이가 생기기 전 그의 실체를 알게 돼 너무나 기쁘다""고 말했다. 현재 율리아의 남편, 그리고 불륜을 저지른 여성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됐다.

YTN PLUS(mobilepd@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