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셀카봉뉴스] '아동 학대' 이제는 제발 그만!
    [셀카봉뉴스] '아동 학대' 이제는 제발 그만!

    동영상시청 도움말

    '아동 학대' 이제는 제발 그만!



    [서영진 / 대학생]
    Q.끊이지 않는 아동 학대 이유는?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도 없는 것 같고… 주변 사람들의 무관심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황지윤 / 대학생]
    만약 제 동생이라고 하면 어떻게 해서든 알리고 헤쳐나가려고 할 텐데 막상 제 일이 아니니까 방관하게 되는 것도 어느 정도 있는 것 같아요

    Q.아동 학대 더 이상 없으려면?
    아이들만 보육하는 게 아니라 어른들도 몸만 컸지 정신적으로 크지 않은 사람들이 많잖아요? 그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해 주는 시설이 있었으면…

    [정다운 / 주부]
    Q. '입양딸 살해 사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이가 같이 지내면서 계속 구타를 당했더라고요. 눈물 나죠. 아프고… 마음도 아프고… 한 아이의 엄마로서 울컥해요. 어른들의 부주의라고 생각해요, 저는…

    Q.계속되는 아동 학대 대책은?
    법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법을… 무조건 강하게! 너무 화가 나서 진짜! 형량을 늘려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병택 / 직장인]
    Q. 잇따른 아동 학대 볼 때 마음은?
    자식을 낳고 기르는 부모 입장에서 아동학대 같은 사건을 접할 때마다 마음이 아프고 더 이상 이런 사건·사고들이 안 나탔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의 한 부모로서 정말 부끄러웠고요

    Q.끊이지 않는 아동 학대 이유는?
    조금 더 부모들이 아이들한테 신경을 쓸 수 있는 여건이 사회적으로 조성된다고 하면 이런 사건이 이제는 안 나타나겠죠 다시는 이런 사건들이 제발… 뉴스 보도상에서 접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