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팔팔영상] 조원진, 文 대통령 겨냥 "XX새끼" 발언 파문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05-02 20:13
[추미애 / 더불어민주당 대표]
전쟁불사의 적대적 살얼음판 남북관계가 평화와 공존 관계의 입구에 들어서고 있는 이때에 한 야당 대표라는 사람은 입에 담지 못할 천박한 언사로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하고 있는 것입니다. 고발조치 할 것을 명한다.

[양향자 /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습관적으로 욕설을 내뱉는 조원진 대표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습관을 조심하십시오. 습관은 인격이 된다. 인격을 조심하라. 인격은 운명이 된다. 결국 조 의원은 인격 때문에 땅을 치고 후회할 운명을 맞을 수 있다. 그때는 후회해도 늦습니다.

대체 어땠기에….

[조원진 / 대한애국당 대표]
그러면 200조 들어갑니다, 200조. 돈이 하늘에서 떨어집니까? 200조 들어갑니다, 200조!

이 인간이 정신이 없는 인간 아니에요? 핵 폐기 한 마디도 안 받아오고!

XX놈 아니에요? 핵 폐기 한 마디도 얘기 안 하고 200조를 약속하는 이런 XX새끼가 어디 있습니까?

이 주사파들하고 김정은이하고 손잡고 미국하고 한판 붙어보겠다는 거 아니에요, 지금? 죽으려고 환장했어요 환장.

핵 폐기하지 않고 대한민국의 어떤 돈이라도 북한에 주는 놈은 이완용하고 똑같은 매국노입니다.

김정은이가 손잡고 한번 건너가 볼까요, 완전히 건너가서 안 오지 뭐하러 왔어요.

아직도 박정희 각하와 김일성의 싸움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21세기 대한민국 집회 수준….

조원진 "이런 XX 새끼가 어디 있습니까?"

양향자 "땅을 치고 후회할 운명을 맞을 수도...."

과연 조원진의 운명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