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안드로메다] 이재명 시장, '연예인 병 걸렸냐' 질문에 "중병이다"

[시사 안드로메다] 이재명 시장, '연예인 병 걸렸냐' 질문에 "중병이다"

2017.12.26. 오후 4: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이재명 성남 시장이 연예인 병 걸렸냐는 질문에 "중병에 걸린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지난 24일 방송된 YTN 라디오와 YTN PLUS의 '시사 안드로메다'에 이재명 성남 시장이 출연했다.

이날 '시사 안드로메다' MC 이동형 작가는 이 시장에게 "지지자 중 혹시 시장님 TV 나오고 화보 찍고 하다가 연예인 병 걸린 거 아니냐고 말하는 분들도 계시냐?"고 물었다.

이에 이 시장은 "있다. 그런데 진짜 (연예인 병) 같다."며 "제가 분석해보니까, '혹시 방송에 나오고 있지 않은가'라는 생각에 채널을 돌려서 나를 찾아 보는 경우도 있고, '혹시 검색어에 올라 있지는 않을까?' 이러면서 검색도 한다"고 답했다.

이어 이 시장은 "앞의 현상들을 보니까 (연예인 병이) 확실히 중병에 걸린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이 시장은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아내 김혜경 씨와 함께 출연해 정치인으로서가 아닌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인기를 끈 바 있다.

YTN '시사 안드로메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1시 20분 94.5MHz YTN 라디오를 통해 방송되고 이어 자정에는 팟캐스트에서 무편집 원본으로 방송된다.

YTN PLUS 이은비 기자
(eunbi@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