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서머송 발매한 이달의 소녀···앨범 ‘Flip That’ 발매 쇼케이스

몽땅TV
몽땅TV
2022.06.28. 오후 3:25
글자크기설정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서머 스페셜 미니앨범 ‘Flip That(플립 댓)’을 발표했습니다.

미니앨범 'Flip That'은 동명 타이틀곡 'Flip That'과 수록곡 'Need U', 'POSE' 등 총 6트랙이 수록되었는데요.

멤버들은 "오랜만에 돌아와 굉장히 설레고 떨렸다"며 "데뷔 이후 여름을 겨냥한 앨범이 처음이라서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동명 타이틀곡 'Flip That'은 세상을 뒤집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는데요.

멤버들은 'Flip That'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함께 이제까지와는 좀 다른 사랑스러운 느낌의 안무에도 집중해 달라고 소개했습니다.

신곡 'Flip That'은 공개 직후에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고 미국, 스페인 등 전 세계 31개 국가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달의 소녀는 8월 1일부터 LA를 시작으로 개최되는 첫 번째 월드투어 공연인 ‘2022 LOONA 1st WORLD TOUR [LOONATHEWORLD]’의 14회차 모든 공연을 매진시키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이달의 소녀는 신곡 'Flip That' 음악 활동과 다양한 방송 등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계획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