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주는 상패 같은 앨범"···강다니엘 ’The Story’ 발매 기자간담회

몽땅TV
몽땅TV
2022.05.31. 오후 2:06
글자크기설정
가수 강다니엘이 13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Story(더 스토리)’를 발표했습니다.

앨범 ‘The Story(더 스토리)'에는 타이틀곡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 'Loser(루저)', 'Don't Tell(돈 텔)' 등
총 10곡이 수록됐는데요.

특히, 강다니엘이 앨범 'The Story(더 스토리)'의 전곡 작사에 참여해, 이야기의 주인공이자 스토리텔러로서 앨범을 완성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타이틀 곡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은 뜻대로 풀리지 않는 상황에 대해 강다니엘만의 유쾌한 솔루션과 메시지를 담았는데요.

또, 강다니엘은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을 “듣기 편한 곡”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강다니엘은 "오디션 참가 이후, 비보이 연습을 안 했지만, 이번 활동을 통해 오랜만에 비보잉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 같다"고 밝히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10시간 만에 1,000만 뷰를 기록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갈아치웠고,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 음원도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강다니엘의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강다니엘은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 음악방송과 다양한 방송활동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