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주의 핫이슈]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이달의 소녀, 동방신기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11-09 15:54
#트와이스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예스 오어 예스 (YES or YES)'가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습니다.

미니 6집 타이틀 곡 '예스 오어 예스'는 멜론, 지니 등 6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는데요.

우리가 고백할 때 네가 줄 수 있는 답은 예스밖에 없다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이달 중순 아시아 대장정을 시작합니다.

이번 투어는 북미와 유럽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방탄소년단이 숨 고르기 끝에 펼치는 투어인데요.

일본을 시작으로 타이완, 싱가포르, 홍콩, 방콕 등 8개 도시를 돌며 17차례 공연을 펼칩니다.

#이달의 소녀

12인조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스페인에서 열린 2018 `MTV 유럽 뮤직 어워즈`(MTV Europe Music Awards)에서 상을 받았네요.

이달의 소녀가 받은 상은 세계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베스트 코리아 액트`(Best Korea Act) 상입니다.

이달의 소녀는 멤버별로 솔로 앨범을 내고 유닛 활동을 한 뒤 지난 8월 완전체로 데뷔 앨범 `플러스 플러스`(+ +)를 냈죠.

미국 음악 전문매체 빌보드는 개성 있는 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만들었다며,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신인으로 이달의 소녀를 꼽았습니다.

[인터뷰: 하슬 / '이달의 소녀' 멤버]
"많은 선배님께서 K팝을 많이 알려주신 덕분에 이달의 소녀도 관심 대상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저희도 노력해서 한국을 빛내는 멋진 아티스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동방신기

그룹 동방신기가 올해 일본에서 아라시, 아무로 나미에 등을 제치고 최다 관객을 동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본 닛케이엔터테인먼트가 발표한 `2018년 콘서트 동원력 랭킹` 1위에 올랐는데요.

올해 동방신기 일본 공연에 모인 관객은 128만 명으로, 현지·해외 가수를 통틀어 가장 많았다네요.

동방신기는 지난 9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10개 도시에서 33회에 걸쳐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