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시크릿넘버, 가장 응원하고 싶은 아티스트 1위

'괴물 신인' 시크릿넘버, 가장 응원하고 싶은 아티스트 1위

2020.06.08. 오후 4: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괴물 신인' 시크릿넘버, 가장 응원하고 싶은 아티스트 1위_이미지
AD


그룹 시크릿넘버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에서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실시된 '6월 2주, 가장 응원하고 싶은 아티스트와 노래는?' 투표는 총 33명의 아티스트가 후보에 올라 접전을 펼쳤다.


그 결과, 이번 투표에서 가장 열렬하게 지지를 받은 아티스트와 노래는 시크릿넘버의 'Who Dis?'였다.


시크릿넘버의 뒤를 이어 몬스타엑스의 'FANTASIA',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가 각각 2위와 3위에 랭크되었다. 본 투표에서 시크릿넘버는 41.19%의 득표율을 기록했으며, 몬스타엑스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9.39%와 9.36%를 기록했다.


후즈팬은 본 투표의 리워드로 얍티비와 함께 6월 2주, 가장 응원하고 싶은 아티스트와 노래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세 아티스트들의 광고를 서울버스 모니터 내에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데뷔 열흘 만에 'Who Dis?'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데뷔 전 공개한 커버댄스 영상, 쇼케이스 영상과 각종 음악방송 VOD 등도 1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후이즈디스'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