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측 "스태프 코로나19 확진...멤버들 음성" [전문]

에버글로우 측 "스태프 코로나19 확진...멤버들 음성" [전문]

2020.04.03. 오후 1: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에버글로우 측 "스태프 코로나19 확진...멤버들 음성" [전문]_이미지
AD

그룹 에버글로우의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코로나19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이 나왔다.


3일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당사 소속 스태프 중 1명이 지난 2일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그룹 에버글로우 또한 검사를 진행했다"며 "오늘(3일) 현재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역학조사에 따라 접촉 가능성이 있는 스태프도 검사를 진행하여 일부 음성을 받았고, 일부는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세부 정보는 확인되는 대로 관련 기관에서 공지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에버글로우는 음성이 나왔지만, 안전을 위하여 예정된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과 절차에 따라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다.


■ 이하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스태프 중 1명이 지난 2일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그룹 에버글로우 또한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금일(3일) 현재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아 해당 소식을 전합니다.


역학조사에 따라 접촉 가능성이 있는 스태프들도 검사를 진행하여 일부 음성을 받았고, 일부는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세부 정보는 확인되는 대로 관련 기관에서 공지될 예정입니다.


에버글로우의 경우 음성 결과가 나왔지만 안전을 위하여 예정된 일정은 모두 취소 하였으며,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과 절차에 따라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앞으로도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대한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며 적극 협조할 것입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로부터 안전과 건강을 지켜낼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