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측 "음원 사재기 의혹 카톡, 전혀 모르는 내용…법적 대응" [공식입장]

송하예 측 "음원 사재기 의혹 카톡, 전혀 모르는 내용…법적 대응" [공식입장]

2020.03.26. 오후 3: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송하예 측 "음원 사재기 의혹 카톡, 전혀 모르는 내용…법적 대응" [공식입장]_이미지
AD


가수 송하예 측이 음원 사재기 의혹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이다"고 선을 그었다.


송하예의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같이 밝히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재기를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조차 없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계속되고 있는 사재기 의혹으로 당사는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고 있다. 이에 강력하게 법적 대응하겠다"며 "어떠한 사재기 작업도 진행한 것이 없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력하게 말씀드린다"고 재차 강조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송하예가 지난해 5월 발매한 '니 소식'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올리기 위해 프로듀서 겸 마케팅 업체 A씨와 접촉한 정황이 발견됐다며 카카오톡 대화의 일부 내용을 공개했다.


다음은 더하기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현재 불거지고 있는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소속사 측에서도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재기를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조차 없습니다. 현재 전혀 사실 무근인 내용으로 계속되고 있는 사재기 의혹에 대해 당사는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고 있으며, 이에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입니다.


아티스트와 관련 어떠한 사재기 작업도 진행한 것이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력하게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지속적인 강경 대응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