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2월 5일 컴백’ 이달의 소녀, 새 미니앨범 ‘해시’ 예약 판매 시작
Posted : 2020-01-24 08:36
  • ‘2월 5일 컴백’ 이달의 소녀, 새 미니앨범 ‘해시’ 예약 판매 시작_이미지


글로벌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 미니앨범 ‘해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달의 소녀 새 미니앨범 ‘해시’(#)는 일반 A, B 버전과 한정 A,B 버전 총 4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한정 A, B 앨범을 구입했을 때만 들을 수 있는 특별 음원(CD ONLY)이 수록돼 있음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새 미니앨범 ‘해시’(#)는 타이틀곡인 ‘쏘왓’(So What)을 포함해 ‘해시(#)’ ‘넘버원(Number 1)’ ‘오 (예스 아이 엠)(Oh (Yes I Am))’ ‘땡땡땡’, ‘365’까지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인 ‘쏘왓’(So What)은 웅장한 베이스와 시그니쳐 혼스탭의 조화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 곡이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걸크러시’ 이달의 소녀 ‘걸크러시’를 볼 수 있을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월 5일 새 미니앨범 ‘해시’(#)로 1년 만에 컴백을 예고하였으며, 멤버 하슬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11인 체제로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
확진 763명| 퇴원 18명| 사망 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