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261명| 완치 24명| 사망 12명
슈퍼주니어, 새 앨범 ‘스토리텔링’ 카드 공개…‘빛’ 향해 나아갈 것
Posted : 2020-01-10 10:45
  • 슈퍼주니어, 새 앨범 ‘스토리텔링’ 카드 공개…‘빛’ 향해 나아갈 것 _이미지


슈퍼주니어가 새 앨범의 스토리텔링 카드를 공개했다.


10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 등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는 ‘슈퍼주니어 정규 9집 리패키지 TIMELESS #Storytelling Cards’ 이미지가 업로드됐다.


공개된 카드는 “세상 모든 것들에는 ‘명(明)’과 ‘암(暗)’이 있다”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시작해, “지난 시간 우리에겐 수 많은 ‘明暗’이 공존했다”며 슈퍼주니어의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게 했다.


이어 스토리텔링 카드는 “그러나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이 느껴졌던 ‘그림자’도 언젠가 걷히기 마련이고, 이제 우리는 새로운 ‘빛’을 향해 나아가려 한다. ‘영원’의 빛을 향해”라는 문장으로 끝을 맺고, 올해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시작과 변함없는 도전, 더욱 힘찬 도약을 예고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는 오는 1월 28일 정식 발매된다.


새 앨범 타이틀 곡은 지코가 만든 ‘2YA2YAO!’(이야이야오)로, 슈퍼주니어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도전하는 힙합 장르여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Label SJ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