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컴백 D-1' 우디, 덤덤한 이별 준비…신곡 1분 미리듣기 공개
Posted : 2020-01-10 09:03
  • '컴백 D-1' 우디, 덤덤한 이별 준비…신곡 1분 미리듣기 공개  _이미지
  • '컴백 D-1' 우디, 덤덤한 이별 준비…신곡 1분 미리듣기 공개  _이미지2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자신만의 독특한 이별 감성을 선보인다.


우디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1분 미리듣기 영상과 오피셜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특유의 무덤덤한 보이스톤을 자랑하며 노래를 부르는 우디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우디의 가창에 앞서 의문의 여성 보컬 목소리가 등장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약 16초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시원한 빗소리와 우디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함께 울려 퍼지면서 시작된다.


연인이었던 남녀가 이별하듯 서로를 등진 채 걸어가는 장면, 연인과 함께한 추억을 떠올리며 쉽게 이별을 결정하지 못하는 듯한 우디의 모습 등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투박한 듯 들리지만 곳곳에 슬픔이 녹아있는 우디의 목소리,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곡의 트렌디한 사운드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는 지난해 5월 발표한 싱글 ‘대충 입고 나와’ 이후 우디가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단독 신보로, 수록곡 ‘오늘은 좀 그래’까지 2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우디의 새 싱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인디안레이블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
확진 29명